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5-17 20:30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재혼 맞선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재혼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돌싱남녀들의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재혼을 원하는 돌싱남녀들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24일(월)까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면서 돌싱남녀들 사이에서 벌써 많은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재혼 맞선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이름과 출생연도, 성별, 결혼경력, 직업, 학력 등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이 완료된 후에는 맞선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신원 확인이 진행된다. 신원 확인을 거친 신청자만 당첨되며, 결과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알려준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본사의 재혼 맞선 이벤트는 철저한 관리와 신원 확인 아래 진행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맞선에 임하셔도 된다”며 “더욱이 맞선은 결혼정보업체 재혼전문 커플매니저가 자사만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바탕으로 상대자를 엄선하기 때문에 기대해 보셔도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노블레스 수현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