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개최된 제 9회’2021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식은 TV 조선이 주최하였으며 경영 선진화를 이뤄낸 경영인들의 리더십 사례를 알리기 위해 제작된 도서 '물고기를 잡으려면 물고기처럼 생각하라' 출판기념회를 겸한 자리였다.
코로나 19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되었으며 고객만족경영·글로벌경영·인재경영 등 15개 부문의 시상이 이루어져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를 포함하여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대표, BBQ 그룹 대표, 경상북도 도지사 등 39곳의 유망한 기업의 CEO와 공공기관장, 지방자치단체장이 선정되었다.
한편, 고객만족경영 부문에 선정된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2001년, 대한민국 최초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여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많은 성혼커플을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계약 기간 안에 만남 횟수 제한 없이 배우자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성혼주의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기도 하였다.
이밖에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해 한부모가정 가족들을 위한 행사에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실질적인 봉사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봉사대상‘, ‘2018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를 비롯하여 2020년에는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씀씀이가 바른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