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빗코리아는 국내 가상자산거래소로 2020년 06월 오픈하여 현재까지 100여 개의 마켓 상장과 국내 최초 코인 할인프로그램인 럭키5와 SHIB 첫 상장 등을 통해 최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거래소 중에 하나다. 핫빗코리아는 코인힐스 기준 글로벌 100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지난 4월 CMC 코인마켓캡 등록을 통해 국내 이용자 확보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핫빗코리아가 상장한 YOOSHI 프로젝트는 커뮤니티 기반에 의해 공정하게 발행된 MEME 토큰이다. 프로젝트는 다양한 재미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수익성 기회를 제공한다. YOOSHI는 100% 진정한 탈중앙화 프로젝트로써 재단 팀원이 보유한 물량이 전혀 없으며, 프라이빗 세일도 진행하지 않았다. 또 그 어느 누구도 토큰의 프라이빗 키를 소유하지 않고 있다. YOOSHI는 “YooShi= Static Rewards, LP Acquisition, Manual Burn!”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다.

YOOSHI는 지난 5월 15일에 Pancakeswap에 상장되었으며, Pancakeswap에 상장된지 1시간여만에 2천여 홀더수를 보유하게 되었으며, 재단의 발행계획에 따라 2%의 물량을 소각진행 하였다. 5월 16일 홀더수는 1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추가로 2% 물량을 소각 진행하였다. 5월 17일 핫빗 코리아 글로벌 첫 런칭이후 LBANK와 Bilaxy 등 다양한 거래소에서 YOOSHI를 상장하고 있다.
5월 18일 YOOSHI는 5월 17일 상장 이후 1000%의 가격상승폭을 보이고 있다. 5월18일 홀더수도 4만명을 돌파하였으며, 글로벌 텔레그램 커뮤니티 회원은 5만명을 돌파하였으며 트위터도 3만명을 돌파하였다. 또한 Pancakeswap에 공급된 유동성은 175만불로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 처럼 급성장하는 YOOSHI 프로젝트의 추가 대형거래소 상장 여부와 DOGE, SHIB를 뒤이은 제3의 MEME 프로젝트가 될지 여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