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남미 맛 ‘멕시칸 샐러드 3종’ 출시

입력 2021-05-20 09:10

남미의 맛을 담은 ‘멕시칸 샐러드’ 3종 선보이며 샐러드 라인업 확장

사진제공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사진제공 :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제대로 채운 한끼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여름을 맞아 이국적인 재료로 남미의 맛을 담은 멕시칸 샐러드’ 3종을 출시하며 샐러드 제품군을 확대한다.

멕시칸 샐러드는 외식전문기업 채선당의 운영 노하우를 담아 이국적인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기획됐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포케 샐러드, 프레시 샐러드에 이어 이번 멕시칸 샐러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멕시칸 치킨 샐러드, △멕시칸 새우 샐러드, △멕시칸 소불고기 샐러드 등 총 3종으로 매일 직배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식자재를 바탕으로 남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칠리소스, 샤워 크림 위에 토핑을 더해 이국적인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각 샐러드는 메뉴명 그대로 신선한 야채 위에 그릴향 가득한 그릴드 치킨, 탱글탱글한 식감의 새우, 달콤짭짤한 소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아 냈으며, 현미 곤약밥까지 들어있어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 관계자는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는 샐러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앞으로도 도시락, 샐러드, 밀키트 등 소비자들의 맛있는 식사를 책임지는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