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발한 라인 포인트 장식으로 경쾌한 무드 살려…퀼팅 인솔로 착용감까지 잡았다

‘데일리 라인 포인트 샌들’ 2종은 소다가 단독 개발한 삼각형 형태의 라인 포인트 장식을 발등 부분에 적용해 경쾌한 무드를 강조했다. 라인 포인트 장식과 함께, 장식 모양을 따라 컷팅된 물결무늬 실루엣이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 여름철 어떤 옷차림에도 가볍게 매치할 수 있다.
두 모델 모두 산뜻한 라인 포인트 디자인으로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인솔(깔창)에 푹신한 쿠션감을 주는 퀼팅 디자인(겉감과 안감 사이에 솜 등을 넣고 무늬를 두드러지게 수놓는 기법)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강화했다.
‘데일리 라인 포인트 스트랩 샌들(ALD125)’은 발등뿐만 아니라 굽에도 소다가 단독 개발한 포인트 장식을 더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안정적인 스트랩과 5cm의 미드힐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면서도 날렵한 라인감을 살렸다. 여름철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연베이지∙베이지∙블랙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소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경쾌하고 편안한 무드의 데일리 슈즈 개발에 집중한 결과, 소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포인트 장식을 적용한 샌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 가능한 소다 샌들과 함께 편안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