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미스터피자, 빗썸과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21-05-21 08:27

22일 피자데이 기념해 빗썸 거래 고객 중 5천 명에게 피자 교환권 증정
6월 한달 간 피자 주문 시 5,000 빗썸캐시 제공 예정

미스터피자,  빗썸과 '비트코인 피자데이'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22일 비트코인 피자데이, 빗썸 거래 시 행운의 피자가 찾아온다.

미스터피자가 22일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Bithumb)’과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2010년 한 미국인이 1만 비트코인으로 피자 두 판을 구매한 데서 유래됐다. 이후 가상자산 투자자들은 매년 5월 22일을 비트코인이 최초의 실물 거래에 사용된 날로 기념하고 있다.

빗썸은 올해 비트코인 피자데이 파트너로 ‘미스터피자’를 선정하고 가상자산 투자자를 위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22일 당일 빗썸 거래 고객 중 0.001BTC를 거래한 5,000명에게 미스터피자 피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쿠폰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주문 앱, 콜센터 및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6월 한 달간 피자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빗썸에서 사용 가능한 ‘5,000 빗썸캐시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등과 컬래버레이션을 이어가며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