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티에서 올 4월 출시한 링티제로는 합성향료와 칼로리는 제로로 부담을 덜어내고 수분 충전과 비타민을 제대로 채워주어 출시 초반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수분 충전과 동시에 비타민 6종과 아미노산, 아연, 마그네슘 등 우리 몸의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을 한 병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링티제로는 제품 후원을 통해 경기에 참여하는 드라이버 및 관계자에게 수분 충전과 함께 비타민과 영양까지 채워주는 프리미엄 음료의 기능과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링티는 후원 협약 체결에 따라, 오는 1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마무리되는 2021년 11월까지 대회 시 필요한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제로 복숭아 맛을 후원하게 된다.
올해로 15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2021년 5월부터 11월까지 총 8라운드의 경기로 진행된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자랑하는 ‘슈퍼 6000 클래스’, 다양한 경주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금호 GT클래스’ 등 총 5가지의 클래스가 구성되어 여러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링티 관계자는 “이번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음료 후원 활동을 통해 링티제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게 되어 기쁘다”라며 “상대 드라이버와의 경쟁뿐만 아니라 자신의 한계와 부딪혀야 하는 선수들에게 링티제로가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대한탁구협회 주최 ‘수분 충전 링티 코로나-19 극복 올스타 탁구대회’을 공식 후원하였으며, 지난 4월 대한철인3종협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는 등 기능성 수분 충전 음료로 국내 스포츠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링티는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에서 2020년 10월부터 두 달간 진행된 체내 수분 흡수량 실험에서 비교 실험한 타사 음료보다 수분 흡수량이 2배 높은 것으로 밝혀진 바 있다. 임상실험을 담당한 박재현 스포츠분석센터 책임교수는 “링티의 우수성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만큼, 경쟁력 있는 국산 브랜드를 국제 스포츠 시장에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편의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페트병 타입으로 출시된 링티제로는 현재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과 링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