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 홈페이지 오픈…“고품격 결혼정보회사 서비스 제공할 것”

입력 2021-05-21 19:10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 홈페이지 오픈…“고품격 결혼정보회사 서비스 제공할 것”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선두주자 노블레스 수현이 부산지사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했다. 이를 바탕으로 부산 및 영남지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 홈페이지는 ▲활동 정회원 직업 분포 ▲영남권 4년 평균 남녀회원 비율 ▲만남횟수별 교제율 ▲파티사진 및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어 평소 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궁금해했던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욱이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과 나이, 연락처 등을 남기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부산 및 영남 지역 미혼남녀들의 궁금증을 원활히 해소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는 프랜차이즈 식으로 운영되는 타사와 달리 본사에서 직접 관리 및 운영하고 있다. 이에 부산을 포함한 영남권 미혼남녀들에게 한층 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부산지사 김은서 커플매니저는 “벌써 부산지사 홈페이지를 통해 부산과 영남권 미혼남녀들의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며 “결혼은 하고 싶은데 결혼할 상대가 없어 고민이라면 우리가 인연을 찾아드리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