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치킨의 만남 ‘#치먹치먹 치맥세트’

칭따오와 다노가 ‘즐겁게 먹으며 다이어트 하자’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성사시킨 이번 협업은 소비자가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 일상 속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해오며 나아가 논알콜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칭따오와 지속가능한 식단을 제안하며 궁극적으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다노의 브랜드 철학도 서로 일맥상통한다.
‘#치먹치먹 치맥세트’ 패키지는 일반적인 치킨, 맥주의 조합 ‘치맥’과는 사뭇 다르다. 발상의 전환을 통해 ‘치맥’도 지속가능한 식단이란 개념을 접목했다. 다이어트를 할 때도 ‘치맥’의 즐거움을 놓치지 말자는 취지이다.
패키지는 칭따오 논알콜릭 2종과 다노샵 오븐치킨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컴팩트한 상자에 다 함께 들어 있어 캠핑, 차박 등을 할 때 소지하기에 좋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한 끼 식사 대용 또는 홈술을 간단히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한 캔 당 65kcal(330ml 기준)로 일반 맥주보다 칼로리가 훨씬 낮고, 지방과 콜레스테롤도 0%인 비알콜 맥주이다.
칭따오 논알콜릭과 함께 들어 있는 치킨은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닭다리살, 닭가슴살 두 가지 식감에 각각 오리지널, 왕갈비(간장소스), 마그마(불닭소스) 세가지 맛 등 총 6종이다.
칭따오 관계자는 “무조건 음식을 참지 말고,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즐겁게 먹자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고민하며 다노와 협업하게 됐다”라며, “맛은 맛대로 즐기되 저칼로리의 식생활을 병행하며 새로운 식습관을 형성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