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1ho·별은 출격..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온라인 버스킹 공연 진행
-26일 ‘문화가 있는 날’에 블랙 그레이트점서

이번 탐스테이지는 봄과 커피에 잘 어울리는 감성 보컬리스트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첫 무대는 유튜브 커버곡을 통해 누적 조회수 1천만을 기록한 ‘디즈니 목소리의 주인공’ 별은이 맡았다.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늦은 봄밤을 달콤하게 꾸밀 예정이다. 뒤이어 뚜렷한 색깔의 신예 발라더 ‘1ho(원호)’가 출격한다. 카페라떼 같은 부드러운 음색과 유려한 그루브로 관객들의 가슴 속에 로맨틱한 감성을 수놓을 전망이다.
제31회 탐스테이지 공연은 추첨을 통해 당첨된 소수의 팬만 현장에 초대해 진행된다. 현장 관람의 기회를 잡지 못한 팬들은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생생한 라이브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이날 탐스테이지 재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우선 공연 당일 탐앤탐스 블랙 그레이트점에서 신메뉴 콜드브루 메뉴 1종 또는 크로플 메뉴 1종 이상을 구매한 뒤,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2명을 추첨해 5만 원 상당의 탐앤탐스 MD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 고객들과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깜짝 퀴즈 이벤트’도 예고돼 있어 라이브 방송에도 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난해 탐스테이지가 잠시 중단돼 많은 분들이 아쉽다는 의견을 전해 주셔서, 이번엔 현장 관람 인원을 최소화한 온라인 공연으로 준비하게 됐다”며 “무더위가 다소 이르게 시작된 늦봄, 커피와 음악으로 큰 힐링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