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아기화장품 퓨토시크릿, 전 제품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입력 2021-05-24 10:37

아가방앤컴퍼니, 전 제품 알레르기 유발 향료 배제.. 시트러스 계열과 포근한 파우더 향으로 리뉴얼

▲ 퓨토시크릿 마일드로션(좌) 샴푸앤바스(우)
▲ 퓨토시크릿 마일드로션(좌) 샴푸앤바스(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한민국 유아동 기업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전개하는 아기화장품 퓨토시크릿이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했다.

퓨토시크릿은 아기 피부 과학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의 유아피부의 문제와 원리들을 집중 연구했으며 자연에서 온 5가지 허브로 구성된 민감성 피부 진정 완화 특허추출물인 ‘진정 허브수를’ 베이스로 담아 만든 유아동 전문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퓨토시크릿은 알러지 유발 성분이 배제된 ‘알러젠프리향’으로 처방됐다. 알러젠 의심 향료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완료해 더욱 안전한 성분으로만 설계했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자아내는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러운 ‘네롤리가든 향’과 포근한 느낌의 ‘네롤리 파우더 향’으로 변경됐다.

또한 퓨토만의 특허받은 진정 허브수 성분에 피부 자극 완화 복합물인 ‘카밍콤플렉스’를 더해 피부 진정 효과를 한층 강화했다.

퓨토시크릿 샴푸앤바스는 피부 산성도가 불안정한 아기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주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로 자극 없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부드럽게 씻어주는 올인원 워시다.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성 계면활성제가 사용돼 눈가 및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가 여린 신생아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 걱정 없이 안전하고편안한 목욕시간을 만들어 준다.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담당자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검증과 다양한 소비자의 의견을 수렴해 부모들이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