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슈퍼대디, 여름기저귀 출시…우수한 쿨링웨어 Tech ‘울트라씬 썸머’

입력 2021-05-24 13:57

슈퍼대디, 여름기저귀 출시…우수한 쿨링웨어 Tech ‘울트라씬 썸머’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중원 주식회사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2021년형 새로운 여름기저귀를 선보였다. 정식 런청일은 5월24일로, 여름에 사용할 기저귀로 적합한 모습으로 찾아와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설 것으로 보여진다.

새로운 울트라씬 썸머는 쿨링웨어 Tech 기술력을 장착해 마치 기저귀가 숨쉬면서 공기가 통하는 것처럼 착용하는 내내 시원함을 선사한다.

슬림한 두께감이 중요한 여름기저귀인 만큼 인피니티 썸머 슬림핏으로 답답하지 않고 땀 배출을원활하게 도와주어 하루 종일 보송하다. 무더운 여름날 잠드는 순간까지 24시간 착용해야하는 아이들 피부를 쾌적하게 만들어 줄 제품으로, 소프트 밴딩 또한 아이의 신체 사이즈에 알맞게 착용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늘어나 자국이 남거나 붉어지는 현상을 없애준다.

슬림하지만 퍼펙트 더블 흡수가 많은 양의 흡수를 도와줘 보송하고, 뭉치거나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처짐 방지선이 흡수 후에도 처짐을 막아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SAP이 노출되는 것도 막아줄 수 있도록 세이프 커버를 한번 더 장착해 안전하도록 마무리 했다.

한편 슈퍼대디 관계자는 “런칭과 동시에 네이버 타임특가를 오직 12시간 동안만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