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아름다운 배우 김나운 위촉

입력 2021-05-24 14:28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활동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 하기로

배우 김나운(오른쪽)과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왼쪽)이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배우 김나운(오른쪽)과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왼쪽)이 홍보대사 위촉식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는 24일 배우 김나운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김나운 씨는 이날 사랑의열매회관을 방문해 위촉식을 갖고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받았다.

김나운 씨는 위촉식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분들이 많은데, 많은 분들이 기부에 동참해주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나눔을 알리기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 역할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서울 사랑의열매 홍보대사로 함께 해주시기로 한 김나운 씨에게 매우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하는 김나운 씨의 나눔 행보가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활동 뿐 아니라 음식사업가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김나운 씨는 평소 기부에 관심이 많아 2020년 11월 25일, 서울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302호, W아너 500호로 가입하며 아동의 교육 및 자립지원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한 바 있다.

특히 김 씨가 가입한 W아너 소사이어티는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고민하고, 여성이 이끄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2017년 9월 출범했다. W아너 회원 수는 현재 551명이며, 기업인·전문직·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