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홈쎄라X이승윤 “쎄져라 탄력!” 여심공략 마케팅 나선다

입력 2021-05-25 10:54

홈쎄라X이승윤 “쎄져라 탄력!” 여심공략 마케팅 나선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업체 ‘아띠베뷰티’가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을 전속모델로 한 집속초음파(HIFU) 페이스 홈케어 ‘홈쎄라’의 광고를 TV로 매체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광고는 당초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기획하였으나 5월 7일 온라인 광고 시행 이후 ‘아띠베뷰티’ 홈페이지 접속자수는 전기 대비 270배, ‘홈쎄라’ 제품 매출은 15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마케팅 확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한다.

광고계는 ‘홈쎄라’의 뛰어난 성능과 가수 이승윤의 발랄하고 감각적인 매력의 시너지를 통해 제품 주요 고객층에게 젊음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광고의 성공 요인일 것이라고 평가한다. 광고 메이킹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인 후 공개한 광고 조회수는 122만회로 온라인 광고만 진행했던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인 성과라는 분석이다.

‘아띠베뷰티’는 광고 채널을 다변화하여 페이스 홈케어 디바이스 시장에서의 우위를 확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모델 이승윤이 출연하는 JTBC ‘유명가수전’을 포함한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광고를 시행하여 소비자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것이다.

‘홈쎄라’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피부 표면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진피층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기존 5,000샷 대비 6배 증가한 30,000샷(39만 도트)를 제공하며 성능, 안전성, 가격 합리성 등을 고려하는 똑똑한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아띠베뷰티’ 신광식 대표는 “고객님들께서 ‘홈쎄라’와 이승윤씨에게 주신 반응에 정말 감사하다”면서 이 광고 캠페인을 계기로 하이엔드급 페이스 홈케어 제품으로서 성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잡은 홈쎄라를 통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