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가 선보인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 의사가 직접 만들어 더 건강

캐시워크㈜는 건강관리에 있어 운동만큼 중요한 요소인 식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은 점에 착안하여, 누구나 손쉽게 건강한 한 끼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건강 및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목받는 '저탄수화물 고지방(이하 저탄고지)' 식이요법의 다양한 키토제닉 식단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는 키토제닉 식단을 대표하는 방탄커피 제품으로,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방탄커피 제품들이 커피 본연의 맛까지 담아내지 못했다면, 이 제품은 직접 로스팅한 콜롬비아·브라질 블렌딩 원두와 뉴질랜드 앵커버터, 코코넛 MCT오일 등 최고의 재료들을 사용해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원두 특유의 풍미를 살리는데 집중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도 인증을 받았으며, 완전 멸균 공정으로 제조되어 상온에서 24시간 안전하고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캐시워크㈜ 관계자는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뿐만 아니라 올바른 식단 관리가 중요하다”며 “캐시워크㈜는 일상 속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통합 건강관리 플랫폼으로서, 건강한 식단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키토선생 ‘닥터 바리스타 버터커피’를 오랜 연구개발 끝에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키토제닉 식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