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더위를 날려줄 여름빙수 3종 출시

입력 2021-05-25 21:33

-지친 일상 속 더위를 시원하게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 (The Lounge)’에서 일상 속 더위를 시원하게 달래줄 홈메이드 빙수 3종을 9월 12일까지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빙수 3종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빙수 3종
밀크 아이스 위에 애플 망고를 1개 이상 푸짐하게 썰어 올려 과육을 더한 '퓨어 애플 망고 (Pure Apple Mango) 빙수’는 애플 망고 본연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의 시그니처 빙수로, JW 메리어트 서울 페이스트리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드는 망고 젤라토와 망고 소스 등으로 더욱 고소하고 새콤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Coconut) 빙수’는 셰프만의 특별 레시피로 제조한 고소한 코코넛 아이스 위에 직접 홈메이드 코코넛 젤라토와 카라멜 소스가 가미된 벌집 꿀이 토핑으로 올라가 달콤한 맛을 극대화시켰으며, 얼음 사이사이 아낌없이 넣은 코코넛 과육과 쫀득한 블랙 타피오카로 독특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색이다.

‘티라미수 (Tiramisu) 빙수’ 는 달콤한 밀크 아이스 위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로 만든 동그란 모양의 티라미수 케이크들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로고가 새겨진 미니 초콜릿이 토핑으로 얹혀져 먹는 재미와 보는 즐거움을 모두 선사한다. 코코넛 빙수와 티라미수 빙수에는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에스프레소 샷이 함께 제공되어 기호에 따라 빙수 위에 부어 맛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