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부터 팬츠까지’ 캠핑·트레킹·카약 등 여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

네파의 C-TR 3.0 핫 썸머 컬렉션은 캠핑, 트레킹, 카약 등 여름 시즌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면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C-TR 3.0 라인의 특성에 따라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에 청량감 있는 컬러웨이와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은 점이 특징.
네파 C-TR 3.0 핫 썸머 컬렉션에서는 여름나기를 위한 모든 아이템들이 구성돼 있어 특히 여름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해답을 줄 수 있다. 여름에 어울리는 경쾌한 색상으로 나들이룩으로 입기 좋은 데일리 티셔츠를 비롯해 가벼운 산행이나 러닝 시 입기 좋은 경량 아노락 재킷과 아이스 레깅스, 물놀이 시에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숏팬츠 등 다양한 의류 제품부터 함께 착용하기 좋은 모자, 신발,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시 모두 착용가능한 실용성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MZ세대들의 특성에 따라 디자인과 컬러감을 강화한 핫 썸머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시즌부터 네파가 요즘 아웃도어룩을 표방하는 만큼 멋과 실용성 모두 잡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가 이번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