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디지털 트레이닝’ 및 'K-디지털 크레딧’ 사업 모두에 선정돼 우수 교육기관으로 인정

대다수 교육기관이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사업인 'K-디지털 트레이닝’이나 디지털 기초역량훈련인 ‘K-디지털 크레딧’ 중 1개 사업에만 선정된데 반해 패스트캠퍼스는 2개 사업 모두에 선정되어 우수한 교육 역량을 인정받았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사업에서 현업 연계 커리큘럼과 학습자 중심형 실무교육을 진행해 디지털 신기술 분야의 실무핵심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총 10개 과목을 운영하며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에서는 △빅데이터 △AI △핀테크 백엔드 △핀테크 프론트엔드 분야의 4개 과목 수업을 진행하며 ‘K-디지털 크레딧’에서는 빅테이터 및 프로그래밍 분야의 6개 과목을 선정했다.
기본적인 교육과정 제공 외에도 패스트캠퍼스는 이력서 특강 및 자소서 첨삭, 커리어 설계를 위한 1:1 상담, 모의면접 진행 등의 다양한 취업 연계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또한 보다 확실한 취업 지원을 위해 패스트캠퍼스의 모든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1,100만 원 상당의 무제한 수강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강민 패스트캠퍼스 대표는 “핵심 국책과제인 디지털 뉴딜 인재 양성에 참여하게 되어 강한 책임감을 느낀다. 최신 디지털 실무 교육을 통해 구직자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라며 “패스트캠퍼스는 갈수록 중요해지는 디지털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사업에 앞서 서울시와 함께하는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와 중소벤처기업부 및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에 선정되는 등 국내 대표 전문 직무교육 기관으로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