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공차코리아, 여름 대표 메뉴 ‘실크 망고&팥 빙수 2종’ 선보여

입력 2021-05-26 11:23

-신메뉴 ‘실크 빙수 2종’ 판매 기념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실크 빙수 2종’을 출시했다.

 보도자료 이미지_더블 스탬프 프로모션
보도자료 이미지_더블 스탬프 프로모션
이번 출시한 ‘실크 빙수 2종은’ 달콤한 리얼 망고가 듬뿍 올라간 ‘실크 망고 빙수’와 팥빙수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실크 팥 빙수’로 구성됐다. 실크 빙수는 공차의 여름 대표 메뉴로 실크 질감처럼 부드러운 얼음에 쫀득한 펄, 쫄깃한 코코넛, 진한 풍미의 부드러운 치즈폼 등 소비자 취향에 따라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망고 빙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망고 얼음 베이스에 리얼 망고 다이스가 듬뿍 올라가 있다. 여기에 쫄깃한 코코넛과 단짠 매력의 치즈폼, 향긋한 로즈마리를 얹고 진한 망고 퓨레로 마무리해 달콤한 망고 빙수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상큼 달콤한 과일 빙수나 망고 음료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실크 팥 빙수’는 팥빙수에 공차만의 색깔을 가미한 메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19가지 곡물가루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소복이 쌓인 실크 얼음에 쫀득한 펄과 알갱이가 살아 있는 국내산 팥을 곁들여 다채로운 식감을 경험할 수 있다. 오리지널 팥빙수와 고소한 곡물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신메뉴 ‘실크 빙수 2종’ 출시와 함께 더블 스탬프 프로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7일간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실크 빙수 2종 구매 시 한 메뉴당 스탬프 2개가 적립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