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가운데 자동차용품 전문 쇼핑몰 ‘카시즌’이 선보인 ‘파보니 차량용 에어매트’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쇼핑 ‘카시즌’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8% 기본 할인과 함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발펌프 또는 손펌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포토후기를 등록한 고객들에게 본투로드 다용도 논슬립 가죽매트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차박용품 중 가장 신경 써야 하는 차박용 에어매트는 출렁거리고 바람이 빠질까봐 걱정인 경우가 많았지만 2021년형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파보니 차량용 에어매트’는 13.5cm의 두툼한 두께로 안정감 있는 쿠션감과 함께 촘촘한 공간지와 엠보패턴 기술력을 더하여 공기 쏠림 현상을 최소화하여 누웠을 때 출렁거림이 적으며, 2중 라운드 마감으로 쉽게 찢어지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공기 역류 방지를 위해 이중마개 캡을 적용해 에어매트에서 바람이 새는 것을 방지하고 손쉽게 바람을 뺄 수 있다.

양면 사용이 가능한 끈적임이 없는 부드러운 촉감의 고급 벨벳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바닥면은 매끈한 방수 재질로 바닥의 한기 및 습기를 완화시켜줘 캠핑 등 야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어깨와 목의 각도에 맞춰 설계된 베개 일체형 에어매트로 베개가 별도로 필요 없으며, 차량 구조에 맞게 맞춤 설계 디자인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세로 188cm, 가로 145cm의 더블 침대 사이즈로 키가 큰 사람도 사용하기 좋다.
카시즌 관계자는 “‘파보니 차량용 에어매트’는 “KOTITI시험연구원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유해물질테스트를 완료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카시즌’의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