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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디오랩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네이버 쇼핑 판매 1위 달성

입력 2021-05-26 14:45

디디오랩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네이버 쇼핑 판매 1위 달성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은 에어프라이어가 네이버 쇼핑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전했다.

14리터에 달하는 디디오랩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통삼겹, 통닭, 등갈비 등 부피가 큰 재료도 한번에 조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통삼겹살은 1회에 약 1kg까지 조리할 수 있으며, 10호 사이즈 생닭의 경우 자르지 않고 통째 넣을 수 있을 만큼 내부 공간이 넉넉하다.

아울러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제품 전체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도 높다. 스테인리스는 내구성이 강하고 녹이 잘 슬지 않기 때문에 불소수지 같은 화학 코팅제가 필요하지 않다.

전면부에 커다란 투명 창을 배치하고 360도 자동회전 로티세리 기능을 탑재한 점도 눈에 띈다. 조리 중간 음식의 익힘 정도를 확인하기 위해 도어를 열어 볼 필요가 없으며, 따로 음식물을 뒤집지 않아도 속까지 골고루 익힐 수 있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에어프라이기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적은 용량이나 환경호르몬 문제를 개선한 제품”이라며 “디디오랩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요리를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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