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레드페이스 ‘캠프닉’족 겨냥 ‘냉감 티셔츠’ 3종 출시

입력 2021-05-27 09:28

올여름 쿨링감과 우수한 흡습 및 속건 기능의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 활용한 ‘냉감 티셔츠’ 3종 선보여

레드페이스 ‘캠프닉’족 겨냥  ‘냉감 티셔츠’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19의 장기화 영향으로 외부와 단절된 환경에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인기를 끌면서 캠프닉(캠핑+피크닉), 차박(차에서 숙박) 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져 올해도 어김없이 대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하지만 기상청이 지난 24일 발표한 ‘2021년 여름철 3개월 전망(6~8월)해설서’에 따르면 올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아 대체로 무더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무더위에도 캠프닉을 즐기기 위해 냉감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시원하면서 스타일까지 갖춘 ‘냉감 티셔츠’ 3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냉감 티셔츠 3종은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켜 체온을 조절함으로써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여기에 레드페이스만의 특별한 프린트 아트워크를 사용하여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더해, 최근 증가하는 캠프닉(캠프+피크닉)족의 니즈를 겨냥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27일부터 냉감 티셔츠 3종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웃도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자유로운 주제로 체험 수기를 2회 작성하면 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와 함께 레드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해도 역시 캠핑이 대세로 자리매김하는 가운데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쿨링감이 느껴지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