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장기화로 증가한 국내 태교 여행 수요 공략… 철저한 위생 관리로 도심 속 안심 여행 가능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엄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고 SNS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했다. 합리적인 스탠다드 룸부터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최상급 스위트 룸을 포함해 전 객실에서 이용 가능하도록 선택지를 넓혔다. 출산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와 협업을 통한 선물과 감성적인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무료 폴라로이드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최상급 객실인 테라스 스위트 룸과 루프탑 로얄 스위트 룸은 객실마다 월풀 욕조가 구비된 가든 컨셉의 프라이빗 야외 테라스가 딸려 있어 이동에 제약이 많은 예비 엄마들이 답답함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스위트 룸 이용객에게는 더욱 충만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바스밤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기 대여 서비스와 필름 10장을 제공해 뱃속 아이와의 첫 호캉스를 더욱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다.
김찬숙 호텔 포코 성수 총지배인은 “이번 패키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태교 여행 고민이 많을 예비 엄마들이 안심하고 가까운 곳에서 심신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