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순수본, HMR 반찬류 ‘본죽 시그니처 반찬 9종’ 출시

입력 2021-05-27 10:37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는 '속 편한 건강반찬'

본죽 시그니처 반찬 9종
본죽 시그니처 반찬 9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이 HMR 반찬류 ‘본죽 시그니처 반찬 9종’을 출시했다.

본죽 시그니처는 본죽의 HMR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로, 반찬 카테고리를 정비해 ‘속 편한 건강 반찬' 콘셉트의 '본죽 시그니처 반찬 9종'을 내놨다.

속 편한 건강 반찬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반찬은 본죽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인기 반찬 장조림류 4종과 입맛 돋우는 밑반찬류 5종으로 구성됐다.

장조림류는 ▲쇠고기장조림 ▲쇠고기메추리알장조림 ▲제주안심꽈리고추장조림 ▲제주안심메추리알장조림 등이다.

밑반찬류는 ▲달콤검은콩자반 ▲매콤깻잎무침 ▲아삭연근조림 ▲촉촉진미채볶음 ▲호박씨와멸치볶음 5종이다. 부드러운 양념으로 고소한 맛과 식감을 살린 달콤검은콩자반부터 연근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풍미를 살린 아삭연근조림, 국산 멸치에 고소한 통호박씨를 더한 호박씨와멸치볶음까지 다양해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순수본 이진영 대표는 “HMR 제품의 편의성에 고객을 향한 본죽의 정성을 더해 간편하기만 한 HMR이 아닌 ‘속 편한 건강 반찬’이라는 콘셉트의 ‘본죽 시그니처 반찬 9종’을 출시했다”라며,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기분 좋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반찬을 취향에 따라 즐겨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