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비” 동백꽃추출물라인 3종 선봬

입력 2021-05-27 10:54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비” 동백꽃추출물라인 3종 선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은 날씨,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쉽고 피부 질환, 건조함 등을 예방하기 위해 평소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웨이드(대표이사 이수진)에서 선보이고 있는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브랜드 PURE.B(퓨어비)에서 동백꽃추출물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퓨어비의 로션, 크림, 샴푸&바스 제품은 피부 보습 유지에도움을 주는 동백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RedSnow라고도 불리우며 강력한 피부 보습과 진정,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효능이 뛰어나다고 전했다.

퓨어비 이수진대표는 “아기 화장품을 선택할 때는 피부에 자극되는 성분이 있는지, 보습력은좋은지 등 전 성분을 꼼꼼히 확인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비는 민감하고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를 위해 EWG 그린등급과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퓨어비는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디어애니’에서 구매가 가능하고베이비 모이스처 라인3종 출시를 기념하여 세트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잠수함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