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에듀윌 취업, ‘한국수력원자원 단기패스’ 모집

입력 2021-05-27 16:44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올해 한전·한수원 등 40개 공공기관에서 3천 2백여명을 채용할 전망이다. 특히, 한수원과 한전KPS는 각각 380명, 230명을 모집해 취준생의 관심도가 높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한수원 채용 변화 이슈에 맞춘 ‘한국수력원자력 단기패스’로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취업, ‘한국수력원자원 단기패스’ 모집


최근 3년간 에듀윌 취업은 한국 교육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사진으로 높은 수강 만족도를 이루며, 현재 수강자 수는 338%나 증가했다. 지난 15년도부터 꾸준한 교육 성과를 보이며 합격자 수는 2,557%의 수직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강의는 한수원의 1차 및 2차 전형을 모두 대비한다. NCS로 치뤄지는 1차 전형은 필기 시험이 중요하며, 면접이 추가된 2차 전형은 기업의 특성을 잘 알아야 한다. 특히, 기업의 미션과 비전, 핵심가치 등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강좌는 수험생에게 자소서부터 면접까지 한번에 준비하는 취업 전략을 제시한다.

에듀윌 취업은 베테랑 공기업 전문 교수진과 함께 보다 쉽고 빠른 학습법을 만들었다. ‘한국수력원자력 단기패스’는 취업상식, 공기업NCS, 자소서&면접으로 고효율을 보장한다. 먼저 기업 자소서 작성법부터 설명해줘 올바른 학습계획을 세우기에 적합하다. NCS 각 영역별로 이론을 정리하며 문제풀이로 나아가 복습도 자연스럽다. 마지막 관문인 면접도 직무별로 철저히 준비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학습 마무리가 가능하다.

특히, ‘필기 기본’에 포함된 시사상식 특강과 수포자 특강으로 최근 출제 경향을 알려준다. 올해 개정된 모듈이론을 반영한 봉투모의고사 문제풀이 ‘필기실전’으로 NCS 난이도를 파악하기도 쉽다.

모든 강의는 자체 제작 학습 교재를 사용한다. NCS의 수준 높은 난이도를 대비하기 우해 최신 기출을 반영했다. ‘통합기본서’로 기초개념을 잡은 뒤 ‘NCS+전공 봉투모의고사’로 기업별 맞춤 학습을 이어갈 수 있어 효율적이다. 주요 개념이 잘 정리돼 있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알찬 구성을 확인 받았다. 심지어 수험생은 자소서와 면접, 인성검사 등 공략집도 제공받을 수 있다.

취업을 앞당기는 학습 서비스도 다양하다. △봉투모의고사 ‘해설강의’ △최신 출제경향 파악 ‘기출 분석 특강’ △면접 준비 돕는 ‘취업 상식특강’ △블라인드 채용 대비 ‘자소서&면접 특강’ 등으로 4차 산업 채용 방식도 대비할 수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단기패스’와 관련 혜택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 신청 시 런칭 기념으로 ‘공기업 취업 특강 7종’과 ‘NCS 봉투모의고사’교재도 지급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