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상장 소식이 특히 화제가 되는 이유는 지난 6일 이디페이 코인이 국내 거래소 비트레이드에 상장한 직후 315% 급등했으며, 상장 일주일 만에 600% 이상 폭등한 기록이 있기 때문이다.
이디페이 코인이 눈에 띄는 상승률을 보인 데는 실생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페이먼트(PAYMENT)적 활용도와, GNG그룹의 사업 전망 등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기대심리가 작용하며 투자 행렬이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이디페이 코인은 16개의 협력사와 파트너십을 이룬 후 다양한 사용처에서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특히 이번에 추가로 상장되는 거래소는 국내 대형 거래소로 알려진 만큼 추가 상장도 투자적인 측면에서 기대가 모인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GNG그룹 관계자는 “EDPAY코인을 더 많은 사용처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를 늘리고 있다며 많은 이용자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리고 더욱 개발에 힘써 편리성과 지속가능성을 갖추겠다”고 전했다.
한편 GNG그룹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암호화폐 이디페이 코인 개발뿐만 아니라, 식단관리 브랜드 G-COOK 도시락, GNG JEWERLY 등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GNG그룹 자회사 GNG 쥬얼리가 ‘NCS미네랄목걸이’를 올림픽 사격 국가대표팀에 후원할 예정으로 알려지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GNG그룹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