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공인중개사시험 경록, 64주년 맞아 ‘프로그램 특별 할인 이벤트’ 펼쳐

입력 2021-06-02 09:10

공인중개사시험 경록, 64주년 맞아 ‘프로그램 특별 할인 이벤트’ 펼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올해로 64주년을 맞은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프로그램 할인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 부동산교육의 원조(모태) 경록의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인강은 일반적으로 4~10개월 걸리고 방향성을 상실할 수 있는 만담식 강의가 아닌, 실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뽑은 적은 분량의 인강이다. 반복학습을 통해 내용을 자연스럽게 숙지하도록 도와 누구나 PC, 스마트폰 등으로 단기에도 수회 반복수강해 합격할 수 있다.

교재는 정통 족집게 수험서로, 우리나라 부동산학과 대학교수 1세대부터 현재 부동산교육과 자격증 시험 출제경향을 이끌어 가는 시험출제위원 역임 대학교수진과 중진 시험위원급 대학교수, 전문가 그룹이 감수해 정답률이 높다.

아울러 언제 학습을 시작하든 총 500~600시간 동안 충분히 반복학습하면 합격에 더욱 도움이 되므로,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합격을 기대해볼 수 있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 역시 성공적인 시험대비가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세계적인 하버드에서 배우는 부동산 컨설팅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