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셰플러코리아, 창립 68주년 맞아 지속가능한 ‘로드맵 2025’ 전략 선보여

입력 2021-06-02 10:31

-장기근속자 및 모범 사원 대상 표창 전달.. 올해 279명 수상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자동차 및 산업 기계용 정밀 부품과 시스템 공급업체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창립 68주년을 맞아 1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창립 기념식을 갖고 로드맵 2025 중장기 전략을 발표했다.
지난 1일 셰플러코리아 광화문 본사에서 열린 창립 68주년 기념행사에서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첫째줄 오른쪽에서 네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일 셰플러코리아 광화문 본사에서 열린 창립 68주년 기념행사에서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첫째줄 오른쪽에서 네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에 셰플러코리아는 2025년까지 각 부문의 비즈니스 성과 및 미래 가치 창출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오프라인 및 온라인 병행으로 진행됐으며, 이병찬 대표의 ‘창립기념사 낭독’, 셰플러그룹의 새로운 전략 ‘로드맵2025’ 발표, 장기 근속자 및 모범 사원 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병찬 대표는 창립기념식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골자로 한 셰플러그룹의 전략 ‘로드맵2025’와 핵심 사업 부문의 5대 집중 과제를 제시했다.

집중 과제로 자동차 오토모티브 테크놀로지 부문은 CO₂ 저감 드라이브 및 자율주행 기술 기반으로 섀시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주도하고, 인더스트리얼 부문은 로보틱스 시장을 타깃으로 산업기계용 기계 및 장비 개발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재생 에너지 파트너로서 풍력·태양광의 베어링 솔루션 등 포트폴리오 확대를 꾀하며, 데이터 기반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에 집중할 방침이다.
셰플러코리아 창립 68주년 기념행사
셰플러코리아 창립 68주년 기념행사
셰플러코리아는 매년 10년 이상의 장기 근속자와 모범 사원을 표창하고 있으며, 올해는 총 279명이 포함됐다. 근속기간별로 30년(93명), 20년(27명), 10년(127명) 근속 사원에게 표창했으며, 모범 사원에게는 사장상(19명), 공장장상(13명)이 전달됐다. 특히 이병찬 대표도30년 근속으로 장기근속상을 수상해 임직원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셰플러코리아 이병찬 대표는 “지난 60여년간 셰플러코리아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로 나아가고 있다. 이 자리를 빌려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혁신성, 민첩성, 효율성을 기반으로 셰플러의 지속가능한 ‘로드맵 2025’ 전략 달성에 정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셰플러코리아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 계정 1주년 및 창립 68주년을 맞이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