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최근 잦은 비 소식과 장마철 대비를 위한 ‘서머 레인(Summer Rain)’ 패키지 2021년 8월 31일까지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최근 잦은 비 소식을 시작으로 오는 장마철을 대비할 수 있도록 ‘서머 레인(Summer Rain)’ 패키지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우산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서머 레인’ 패키지는 비를 피해 꿀잠을 잘 수 있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심플하고 모던한 감성의 ‘글래드 우산’ 1개(그레이 또는 네이비 중 랜덤 제공)를 증정한다.
글래드 여의도 스탠다드 더블
이와 함께 날씨 변동이 심한 요즘,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도심을 살아가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3ml) 2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1ml) 2개,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1개로 구성된 ‘라타플랑 원데이 키트’ 2개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라타플랑 원데이 키트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비 소식이 잦아지면서 튼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글래드 우산을 제공하고 비를 피해 휴식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예년보다 긴 장마가 예상되지만 글래드에서 기분 전환하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갖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