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랭스터디카페 ‘펜트하우스3’ 제작지원

입력 2021-06-03 19:49

6월 4일 첫방송

사진 : 랭스터디카페 / 오피피엘 제공
사진 : 랭스터디카페 / 오피피엘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화가 가능한 스터디카페 ‘랭스터디카페(대표 곽철화)’가 펜트하우스 시즌 1,2에 이어 시즌 3도 제작지원에 나섰다.

SBS드라마 펜트하우스(김순옥 극본, 주동민 연출)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펜트하우스’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스토리에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연출, 배우들의 대체 불가한 존재감까지 ‘믿고 보는 작가-감독-배우’ 시너지를 완성하면서 시청률-화제성-VOD판매-온라인 영상 조회수 등 모든 부문을 완벽하게 장악하는 행보를 이어갔다.

랭스터디카페는 대화가 가능하며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카페 공간과 업무·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공간을 갖춰 학생뿐만 아니라 2030대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등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고급스럽고 앤티크한 분위기와 장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함을 자랑하는 소파형 의자, 눈의 피로도를 생각한 조명으로 특히 카공족, 샐러던트들이 주로 찾는다. 또한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사로잡은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브런치 메뉴 등을 즐길 수 있다.

랭스터디 곽철화 대표는 "펜트하우스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드라마 방영 시점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랭스터디카페는 펜트하우스 시즌3 방송 기념 이벤트에 참가하여 이용권 1시간과 아메리카노 1잔을 상품으로 제공 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