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일상에서 받는 피부 자극을 세안 단계에서부터 진정을 돕는 저자극 클렌저

화해 뷰티 어워드는 연 2회 발표되는 뷰티 시상식이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화장품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시상은 올해 6회째를 맞이했다.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4월의 기간 동안 출시된 신제품 중 화해 앱 이용자 대상,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선정 진행되었다.
다수 소비자들의 우수 후기를 통해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폼 부문 1위를 수상한 ‘언파 락토시카 마일드 클리어 클렌저’는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전문기관을 통해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시험을 완료했으며,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통해 ‘미세먼지(모사체) 세정률 99.97%’라는 효과를 입증받은 바 있다.
언파 관계자는 “언파 락토시카 마일드 클리어 클렌저’를 선택하고 좋은 평가를 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장시간 마스크 착용, 미세먼지 등 도시 일상에서 자극받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만큼, 지금의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부분들이 잘 충족되었기에 화해 어워드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21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클렌징 폼인 ‘언파 락토시카 마일드 클리어 클렌저’는 언파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