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탑스코퍼레이션, 두산타워몰 명품코스메틱·리퍼브 화장품 매장 오픈

입력 2021-06-10 17:11

탑스코퍼레이션, 두산타워몰 명품코스메틱·리퍼브 화장품 매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탑스코퍼레이션이 지난 4월 두산타워몰 2층에 명품코스메틱 및 리퍼브 화장품 매장을 오픈했다.

탑스코퍼레이션은 명품 화장품 및 잡화의 병행수입과 유통ㆍ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글로벌 유통사인 탑스홍콩 및 탑스플랜의 지주회사이다.

리퍼브 화장품은 일명 재공급품으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상품이나 대량구매 추가할인을 통해 소싱한 상품 등을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말하는데, 탑스코퍼레이션 두산타워몰 매장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리퍼브 화장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파격적인 가격 할인으로 소문이 나면서 오픈 첫 날부터 매장에는 입장을 위한 대기줄이 생겼고, 오픈 두 달여 만인 지난 5일에는 일 매출 450만원을 기록하며 두산타워몰 중심 매장으로 입지를 다졌다.

두산타워몰 매장 오픈 이전부터 온라인 자사몰인 ‘브이럽(VLUV)’을 운영하며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타임딜, 복지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명품 화장품 및 잡화 판매로 명성이 자자했던 탑스코퍼레이션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진출하며 다시 한번 그 저력을 입증했다.

탑스코퍼레이션 조행덕 대표는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최저가로 명품브랜드 상품을 제공한 것이 많은 호응을 얻은 비결”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를 통하여 더 큰 시너지를 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탑스코퍼레이션 온라인 자사몰 ‘브이럽(VLUV)’의 오프라인 매장이 오는 7월 두산타워몰 1층에 오픈하여 명품 화장품을 비롯한 명품 의류, 명품 가방 등 다양한 잡화를 취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차후 사후면세점 등록을 통하여 해외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알려졌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