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합격자 수 1위’를 공식적으로 입증한 바 있다. 지난 16년·17년·19년을 통틀어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서 해당 기록을 인정받았다.
에듀윌은 29년째 성인 교육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해 있다. 각종 자격증과 공무원 분야에 아낌없이 투자하면서 현재도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 중이다. 실제로 에듀윌은 2019년 30회 시험에서 70%의 높은 합격률을 기록했다. 작년 31회 시험 역시 시험주관처인 한국산업인력공단 발표치보다 4.5배란 넓은 간극을 보이며 교육 성과를 증명했다. 합격 수기에 따르면 대다수가 에듀윌의 합격 동반자로 칭해지는 전문 교수진과 합격매니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교육업계서 가장 큰 규모의 고객상담센터실을 운영하고 있다. 약 100명의 학습 매니저를 통해 ‘에듀윌 팬층’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고객센터는 에듀윌과 수강생의 활발한 소통 창구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오후 5시까지 오픈해 수험생활을 도왔다.
에듀윌 제31회 합격생은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정년 이후 삶을 걱정하지 않나. 정년 없는 공인중개사가 나에게는 최선의 답이었다”라며, “직장생활과 온라인 강의로 동차 합격을 준비했다. 탄탄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관리가 좋았다. 가끔 ‘왜 시작했을까, 내 길이 맞나’하며 슬럼프가 왔을 때 학습매니저에게 고민을 털어놓고 응원 받았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언제 끝날지 모를 수험생활에서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하기란 어렵다. 코로나(COVID-19)로 개인의 시간이 부쩍 늘어난 이후 ‘개인 맞춤 교육’의 바람이 불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1:1 밀착 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학습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함께 한다. 학업 성취율에 따라 조언을 해주며, 목표 기업 및 직렬 설정, 창업 노하우, 최신 시험 정보 등 수험생활에 도움될만한 이야기를 전달해준다. 전화와 메시지로 학습 진도를 따라갈 수 있게 지원해줘 빈틈없이 공부를 이어갈 수 있다. 특히 컨디션과 멘탈까지 체크해줘 부담 없는 1:1 상담을 통해 수험생의 슬럼프까지 방지한다. 홀로 하는 공부가 아닌, 함께 공부하는 기분을 심어줘 안정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강의 수기에 따르면 대부분의 합격생이 뛰어난 해상도와 품질이 좋은 강의를 선호했다. 깨지는 글씨가 없도록 에듀윌은 2008년부터 Full HD 동영상을 도입하며 기타 기술 서비스와 함께 훌륭한 온라인 환경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로 인해 에듀윌 회원들은 고객센터에 근무하는 매니저들에게 간혹 선물과 편지를 보내며 고마움을 전했다.
브랜드 인지도에 가장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 조직문화의 비결로 에듀윌 관계자는‘주4일 근무제’를 소개했다. 시스템 안정화를 위해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올해 채용도 적극 나섰다. 고객상담센터의 상담원은 현재 130여명으로 모두 정규직으로 주4일 교대근무를 시행하고 있다. 신규 사원 덕분에 주말에도 문제 없이 운영하며 뛰어난 업무 효율성을 보였다. 이후 에듀윌 업무 포지션별 입사 지원자는 무려 2배 증가했으며 채용사이트 접속률은 70%로 많은 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배출 기록과 관련 학습 서비스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