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프랜차이즈 노상치킨,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제작지원

입력 2021-06-12 22:00

프랜차이즈 노상치킨,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 제작지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노상치킨이 6월 12일 오후 9시 첫 방영된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사 시즌2’의 제작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

6월 12일부터 매주 토, 일 오후 9시 TV조선에서 방영하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2는 라디오 방송국에서 수년째 합을 맞춰온 라디오 DJ 부혜령과 라디오 PD 사피영, 라디오 작가 이시은이 사회에서 인정받는 의사, 교수 등의 직업을 가진 남편들과 행복한 가정을 꾸렸지만 갑작스레 닥쳐온 불행에 직면하고, 이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그리는 드라마다.

노상치킨은 ▲노상 후라이드 ▲노상 순살 3종▲내츄럴 오리지널 등 차별화된 치킨 메뉴를 선보이는 프랜차이즈다.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무항생제로 사육한 닭을 사용한다는 것, HACCP 인증 시설에서 닭을 가공한다는 것, 밀가루가 아닌 국내산 쌀 파우더와 특별한 포도주 소스를 쓴다는 것도 강점이다.

노상치킨 공식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드라마 PPL 전문 종합광고대행사로서 이번 제작지원이 노상치킨과 결혼작사 이혼작곡2 모두의 성공을 위한 윤활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앞으로도 드라마, 예능 등 PPL을 통한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원하는 기업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