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원더박스’ 7월 16일 재개장

입력 2021-06-16 12:25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및 ‘원더박스’ 공식 재개장 앞서 유∙무료 멤버십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 7월 19일부터 일부 주중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씨메르·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한국 관광산업을 선도해온 파라다이스 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한류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코로나19속 오는 7월 16일(금)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새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는 재개장을 기념해 시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화), 24일(목)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7월 10일(토) 사전 무료 체험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및 리워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번 초청 이벤트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에 맞춰 동시 수용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하고,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방역 대책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씨메르’는 탈의실 락커, 샤워장, 파우더룸, 휴게시설 등 간격을 띄워 배정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아쿠아 마스크를 제공한다. ‘원더박스’는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50%로 축소해 운영하고 1회 운행 후 바로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인도어 인피니티풀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인도어 인피니티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씨메르'는 이국적인 아쿠아 스파존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공간으로 2030 세대에게 SNS 인생샷 명소로 인기를 끌었다.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갖춰 이색적인 가족 나들이 장소로 자리 잡았다. 오는 28일부터 얼리버드 상품을 판매하고, 7월 19일부터 주중 객실 패키지 이용객 대상 씨메르와 원더박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패키지별 상이).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버추얼 스파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버추얼 스파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씨메르’와 ‘원더박스’ 재개장은 국내 여행 수요를 본격 공략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다가오는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안심하고 펀캉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전과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카니발 게임'
파라다이스시티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 카니발 게임'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고객 안전을 위해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