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부터 출시기념 전국 80여개 생활맥주 매장에서는 할인혜택과 경품증정행사 진행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는 생활맥주에서 누적판매량 60만개를 돌파한 히트메뉴 ‘크리스피 텐더와 감자’를 리뉴얼 한 메뉴다.
신메뉴 ‘크리스피텐더와 새우’의 텐더는 국내산 닭 안심살에 생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튀김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육즙을 가득 머금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새우는 껍질이 연하고 부드러워 머리부터 꼬리까지 껍질째 통째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새우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 또한, 두툼한 웨지 감자가 함께 제공되어 1가지 메뉴에 3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까지 자랑한다.
소스는 신선한 토마토의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매콤한 청키살사 소스로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 웨지 감자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생활맥주 담당자는 “기존 크리스피 텐더와 감자 메뉴가 누적판매량 6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분들께 더욱 만족스러운 안주를 선보이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조합을 찾기 위해 3개월 이상의 연구 개발 및 3주간의 직영점 테스트 기간을 거쳐 탄생한 메뉴다. 올 여름 신메뉴와 맥주로 힐링의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메뉴 출시에 맞추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80여개 생활맥주 매장에서는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와 레드락 라거를 세트로 주문하면 3,000원 할인혜택과 한정판 ‘레드락 스텐컵’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