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스미후루코리아 ‘2021 우아한 1% 로즈바나나 캠페인’ 진행

입력 2021-06-17 10:16

매 월 ‘로즈바나나 이달의 베이비’ 3명 선정… 버라이어티 박스 증정
7월, SNS 운영 엄마 대상으로 ‘우아한 1% 엄마단 서포터즈’ 모집…12월까지 활동 예정

스미후루코리아 ‘2021 우아한 1% 로즈바나나 캠페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12월까지 ‘2021 우아한 1% 로즈바나나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매월 스미후루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로즈바나나 이달의 베이비’ 3명을 선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에 #스미후루, #로즈바나나, #키즈바나나, #1프로바나나 해시태그와 함께 로즈바나나에 빠진 아이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이달의 베이비’로 선정된 아이 3명에게는 스미후루의 8가지 바나나가 들어 있는 버라이어티 박스를 증정한다.

다가오는 7월에는 ‘우아한 1% 엄마단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의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엄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신청한 이들 중 3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간 ‘로즈바나나’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팀장은 “희소성 높은 로즈바나나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맛, 식감, 크기, 영양 등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1% 바나나, 로즈바나나를 고객분들이 더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즈바나나는 원산지인 필리핀에서 전체 바나나 생산량 중 1% 미만을 차지하는 희소성 높은 바나나로, 일반 바나나와 비교할 수 없는 24 brix 이상의 달콤함을 자랑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