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아름다운 피부보다 건강 위한 화장품 ‘닥터 더마퍼트’ 런칭

입력 2021-06-17 10:51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부 고민에 전문가들이 답하다

아름다운 피부보다  건강 위한 화장품 ‘닥터 더마퍼트’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로나19, 환경오염, 기후변화 등 환경적인 요인과 여러 가지 생활 습관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피부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때 각각 상황에 알맞은 솔루션을 제시해야 피부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온다.

피부 전문가, 화장품 소재 개발 전문가 두 사람이 뜻을 모아 피부의 아름다움보다 소비자의 피부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이 답을 한 진정한 닥터 제품이 개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닥터 더마퍼트는 피부학(Dermatology)과 전문가(Expert)의 합성어로 피부 전문가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다른 피부 타입과 다양한 자극 원인에 의한 피부 상황에 대해 정확한 분석과 조언을 하고, 소재와 제형 전문가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닥터 더마퍼트에는 피부전문가가 20년간 10만 명 이상의 피부를 관찰하고, 문제를 해결하면서 고민한 내용이 제품에 솔루션으로 담겨있다.

또한 20여 년 이상 화장품 소재 개발을 한 전문가가 참여해 피부장벽 강화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세라마이드를 기반으로 피부에 가장 이상적이라는 세콜지 비율을 제품에 구현했다. 자연에서 얻은 강력한 피부 장벽 보호, 진정 효과를 지닌 특허 성분들의 유효농도를 황금비율로 배합했으며, 약 30년간 연구 경력을 가진 제형 전문가가 피부 전달을 높이는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제품에 집약했다.

닥터 더마퍼트 관계자는 “현장에서 깨달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화장품 제품으로 구현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를 해결하고 진정으로 피부의 건강을 생각한 화장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면서 “현재는 2가지 라인밖에 없지만 이를 통해 많은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고 확신하며 향후에 또 다른 상황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