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 EWG 올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케피버블슬라임은 전성분을 공개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그린과 무색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케피버블클렌저’와 슬라임을 함께 섞어 사용하면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놀이장난감 ‘케피 LED 큐브’도 함께 사용할 시 더욱 즐겁게 오랫동안 오감 자극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케피버블슬라임은 물에 잘 풀어져 놀이 후 흐르는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제조시설에서 안전하게 제조한다.
케피버블슬라임은 현재 공식스토어에서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 현재, 수상을 기념해 슬라임을 사면 케피버블클렌저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최대 49%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카카오 친구를 추가하면 6천 원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로파운더스는 기쁨, 열정, 행복을 유지하는 에너지를 뜻하는 그리스 단어 ‘Kefi’와 나 자신 ‘I’를 더한 브랜드 케피를 런칭했으며, 클렌징이라는 단순한 씻는 행위를 넘어 향기로운 비누 냄새를 맡고 거품도 만지며 가족과의 유대감과 추억을 쌓는 오감체험의 기쁨을 목표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한다.”라며 “샘해밍턴의 아들 벤틀리가 사용해 집콕놀이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로파운더스의 제품 케피버블 클렌저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기업경쟁력지수 1위’와 ‘대한민국 브랜드가치평가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