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파고다어학원은 현재 ‘토플 70+ 점수보장반’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수업은 토플을 처음 접하는 수강생에게는 더 없이 종은 강의이다.
파고다 인천학원 토플 대표 데이먼(Damon) 강 선생님은 “토플은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를 종합하여 평가하는 시험으로 한 영역만 뛰어나다고 원하는 목표 점수를 받을 수 없다. 이 모든 영역을 전략적으로 연습하고, 체계적인 유형 정리와 반복적인 문제 풀이를 통해서 목표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수강생들은 준비 기간에 맞추어 1개월, 2개월 반을 선택할 수 있다. 앞서 언급했던 개편된 점수보장반 기본형의 경우 목표점수 달성 시 시험 응시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점수보장반 관리형과 혼공형은 응시료와 함께 토플 교재 4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혼자 공부하기에 버겁고 학습관리가 필요하다면 관리형으로, 추가 자료를 더 받아서 혼자 공부하는게 더 편하다면 혼공형을 추천한다. 새롭게 개편되는 점수보장반은 혜택이 더욱 더 많아졌다. 추가로 궁금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인천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은 6월 21일부터 28일까지 레드위크(얼리버드 사전등록)기간으로 최대 30% 할인(과목별상이)을 받을 수 있다. 상세 수업안내 및 기타 문의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