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화상·전화영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민트영어’, 발음특화 과정 선봬

입력 2021-06-21 10:14

화상·전화영어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민트영어’, 발음특화 과정 선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화상·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는 자체 제작한 발음특화 과정 ‘NS (Natural Speech)과정’을 공개했다.

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는 다양한 자체제작 교재를 수강생들에게 제공 중인 가운데, 성인 수강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인 커리큘럼은 NS(Natural Speech)과정이라고 설명했다. NS(Natural Speech)과정은 원어민이 영어를 구사하는 방식을 모음부터 억양까지 완벽 분석하여 체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과정이다. 본 과정의 목표는 원어민과 100% 유사한 소리로 발음하는 것이다.

해당 교재와 함께 동영상강좌로 공부하면 발음의 원리 설명을 듣고 우수 강사진 1:1코칭, 연습을 할 수 있어 스피킹 마스터 효과가 기대된다.

NS(Natural Speech)과정 커리큘럼 동영상강의는 학습자의 발음 패턴을 분석하여 입술, 혀의 위치 등을 원어민의 구조와 일치하도록 교정해준다. 단순히 소리만 비슷하게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발성의 방식부터 일치하도록 훈련되는 과정이어서 특히 주목할 만하다.

NS(Natural Speech)과정은 민트영어 자체제작 Natural Speech 교재와 동영상 강좌(4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원어민 음원(Listening Practice), 소리신호 분석가들의 분석 보고서, 조언도 제공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화상영어사이트를 이용하는 수강생들이 더 만족스러운 교육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화상, 전화영어에 특화된 다양한 자체개발 맞춤 교재를 제공해왔다. 특히 NS과정은 단순히 원어민 발음을 따라하는 것에서 벗어나 학습자의 발음 패턴을 분석하고 원어민의 영어 구사 방식을 체득할 수 있도록 돕는 만큼, 성인화상영어 수강생들의 수강 열기가 뜨겁다. 앞으로도 화상영어추천 브랜드로서 교육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민트영어’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원어민과의 일대일 학습서비스, 강사 프로필 100% 공개, 수업시간/교재/강사 무제한 변경, 수업 연기하기, 미래 수업 당겨서 하기, 수업대본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민트영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