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순수본, 더 건강한 HMR ‘본죽 헬시 2종’ 출시

입력 2021-06-23 11:00

HMR의 편의와 건강 고려해 법적 기준 충족한 ‘저나트륨·고단백질·고칼슘’ 제품
전복삼계죽·쇠고기 뿌리야채죽 2종 원재료 가득 담아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 풍부

본죽 HMR 본죽 헬시 2종
본죽 HMR 본죽 헬시 2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이 편의와 건강을 모두 고려한 가정간편식(HMR) 파우치죽 ‘본죽 헬시(Healthy) 2종’을 출시했다.

‘본죽 헬시’는 본죽의 HMR 브랜드 중 하나로, 속 편한 죽의 본질에 체계적 영양 설계를 더한 ‘건강한 미식생활’ 콘셉트가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본죽 헬시는 ▲전복삼계죽 ▲쇠고기 뿌리야채죽 2종이며, ‘전복삼계죽’은 쫄깃한 식감의 전복과 국내산 인삼, 결대로 찢은 국내산 닭고기까지 단백질을 듬뿍 담았다. 쇠고기 뿌리야채죽은 호주산 청정우와 7가지 국산 채소, 고소한 렌틸콩을 가득 넣었다.

이들 제품은 HMR의 편의성부터 건강과 맛에 대한 수요까지 채우고자 기획된 만큼 비권장 영양소·불필요 첨가물은 덜어내고, 권장 영양소는 더한 저나트륨·고단백·고칼슘 제품이다. 시판 중인 HMR 제품들 중 드물게 저나트륨·고단백·고칼슘에 대한 까다로운 법적 기준을 충족했다.

두 제품은 실온 보관 가능한 330g 용량이며, 생산부터 유통까지의 전 과정서 위해 요소를 예방 및 제거하는 식품 안전관리 제도 '해썹(HACCP)' 인증 시설서 생산돼 안심할 수 있다. 판매처는 전국의 롯데마트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이다.

순수본 이진영 대표는 “오랜 시간 죽을 연구해 온 본죽의 경험과 노하우로 HMR 제품의 편의성과 영양 균형 있는 ‘본죽 헬시 2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순수본은 본죽 헬시와 같이 편의와 수요를 고려한 HMR 개발 및 출시로, 소비자들의 편리하고 건강한 식생활을 함께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