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편리한 서비스로 회의실 서비스 꼽아…카페테리아·주차 뒤이어

비상주사무실, 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를 운영 중인 온비즈오피시는 24시간 냉난방은 물론 5G 유무선 인터넷, 지문인식 보안, 우편함 서비스, 독립된 공간, 오픈데스크, 사무집기 및 PC, 건물 내 위치한 휘트니스 할인가 이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렴한 임대료에 이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사업을 영위하며 발생하는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법무·세무·노무자문 등에 대한 파트너사와의 연결을 도와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확장으로 인한 직원확충 시 추가 공간 이용도 가능하다.
설문조사 결과 고객들이 꼽은 가장 편리한 서비스는 ‘회의실 서비스’였다. 외부 바이어가 방문했을 때 사업이야기를 깊이 나눌 수 있는 회의실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온비즈 오피스는 넉넉한 회의실 공간을 갖추고 있는 만큼 급하게 예약하더라도 이용에 무리가 없다고 설명했다.

회의실 서비스 다음으로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 서비스는 ‘카페테리아’였다. 업무 중 커피나 차 등을 마시며 쉬는 공간인 카페테리아 서비스는 업무 중간 중간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벼운 고객응대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주차 서비스 역시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 중 하나였다. 주차는 유료 서비스이기는 하지만 서울 강남권, 도심 중앙 등에서 쉽지 않은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온비즈 지정주차의 경우 다른 공용주차장에 비해 저렴한 수준이다. 단, 선착순으로 이용이 가능한 만큼 계약 시 지정주차 자리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야 한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냉난방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는데 날씨가 춥거나 더울 때 상관 없이 사시사철 항상 쾌적한 온도로 유지하고 있고, 통상적인 업무시간 외에도 냉난방이 이용이 가능해 날씨 영향을 받지 않고 업무에 임할 수 있다.
온비즈 오피스 관계자는 "비상주사무실 및 가상오피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비즈 오피스는 사업자의 사무실 임대료 비용부담을 최소화해 최소비용으로 최대의 이윤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입주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더 높은 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