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ESG 활동 일환으로 동물 보호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SBS TV동물농장과 협력
‘동물농장 프렌즈’ 캐릭터 활용해 방역 마스크 제작 후 판매 수익의 10% 기부 예정

‘착한 기부 프로젝트’를 통해 제닉은 동물을 보호하고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도와주기 위해 SBS TV동물농장의 ‘동물농장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방역 마스크를 제작해 판매 수익금의 10%를 유기, 반려동물의 올바른 입양 및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한 동물보호 단체 후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제닉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은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어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며 창사 20주년을 맞아 지속가능경영을 기업 목표로 설정하고 다양한 형태의 ESG(환경ㆍ사회ㆍ지배 구조) 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는 4중 구조의 고효율 필터가 외부 유해요소를 안전하게 차단해 주며, 코 와이어가 내장되어 착용시 쉽게 흘러내리지 않고 김 서림을 방지해 준다. 3D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부드러운 이어 밴드로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TV동물 농장의 하루와 동물 친구들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성인 남녀가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와 아이들을 위한 소형 사이즈로 1팩 5매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인 ‘제닉 앤 티비 동물농장 데일리 마스크’는 8월 초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