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 시작 5분만에 누적 시청자수 1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방송시작 20분쯤 누적 시청자수는 무려 2만7천명이 시청하였다.
대한민국농수산 라이브 방송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강기웅 마케터는 이번 상반기 결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시작 전부터 약 8000건의 알림 받기로 소비자분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으며, 방송 시작 20분만에 누적 시청자수는 무려 2만 7천명을 돌파하였다고 밝혔다.
이 같은 성공비결에 대해 대한민국농수산 관계자는 “매해 같은 농장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전국에 있는 농가들 중 그해 가장 재배 컨디션이 좋은 농가들 위주로 납품을 받아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대한민국농수산만의 100% 품질 및 사후관리 정책으로 대한민국농수산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분들이 점점 더 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대한민국농수산은 대략 40만명의 단골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 등으로 소비자분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