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밀라이프’ 캠페인 실시해

입력 2021-08-09 10:31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하여 봄베이 사파이어만의 밀라이프를 소개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밀라이프’ 캠페인 실시해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는 국내 진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통해 감성을 더하는 ‘나의 밀타임 레시피, 봄베이 사파이어, 봄베이 밀라이프’라는 슬로건으로 봄베이밀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진토닉의 기주로 사용되는 진 브랜드 중 높은 인지도를 지닌 제품이자 브랜드로, 사파이어를 담은 듯한 푸른 빛의 매혹적인 보틀 디자인에 1761년부터 내려오는 오리지널 진 레시피를 그대로 유지해 긴 헤리티지를 이어오는 게 특징이다.

이어 캠핑을 대표하며 아웃도어 밀라이프를 보여주는 ‘밍동’과 대학생만의 감성으로 방학을 즐기는 호캉스 밀라이프를 소개하는 ‘달씨’가 함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영상을 제작하고, 칵테일 필수 키트와 휴대하기 편리한 레디백으로 구성된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을 한정판으로 무신사에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봄베이 칵테일 레디백’은 무신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7월 26일부터 500개 한정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