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주점·술집 프랜차이즈 ‘풍덕천두꺼비집’, 신규매장 수원 권선시장점 오픈

입력 2021-08-11 09:02

주점·술집 프랜차이즈 ‘풍덕천두꺼비집’, 신규매장 수원 권선시장점 오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주점·술집 프랜차이즈 창업브랜드 ‘풍덕천두꺼비집’은 11일 신규매장 수원 권선시장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풍덕천두꺼비집은 이번 신규매장 오픈에 이어 내달 초 천안 두정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풍덕천두꺼비집은 감각적인 외관과 편안함을 주는 원목 인테리어로 현대적 분위기와 복고풍 레트로 일명 ‘뉴트로’의 콘셉트를 갖추고 있다.

선보이는 메뉴들은 불맛을 강조한 숯불 메뉴나 주점에서 찾아보기 드문 레트로 메뉴들로 구성됐다.

업쳬 관계자는 "젊은 층에는 신선한 비주얼을, 중장년층에게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메뉴 라인으로 폭넓은 고객층이 형성된 점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표준화된 레시피와 간단한 조리 시스템으로 가맹점들의 일정한 맛과 수월한 주방 운영이 가능하다. 물류 전문 기업 동원 홈 푸드와의 제휴로 주 6회 물류 배송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신선한 식재료 배송과 수월한 재고 관리를 할 수 있다"며 "이들 장점으로 창업을 고려하는 이들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풍덕천두꺼비집의 본사 ‘포앤디 코리아’는 20여 개의 브랜드와 3000여 개 매장의 오픈 실적을 보유·운영한 경험을 갖추고 있다. 이 있으며, 그동안 쌓아온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통해 가맹점의 수익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