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전동공구 시장 확대에 발맞춰 밀워키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레드페스타는 올해 1월부터 11월 30일까지 밀워키 이벤트에 응모 완료한 고객들 중 마케팅 이용정보 동의자에 한해 자동 응모 및 추첨 된다. 대상 이벤트는 밀워키 구매 인증 이벤트 및 로드쇼 ‘RED EXPRESS’로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에 레드페스타 로고와 함께 명시되어 있다.
경품 추첨은 오는 12월 진행되며 ▲쉐보레 콜로라도(1명) ▲65인치 TV(1명) ▲스타일러(2명) ▲아이패드 프로(3명) ▲에어팟 프로(5명)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레드페스타의 경품 당첨 확률은 밀워키에서 제공하는 ‘레드쿠폰’을 많이 모을수록 올라간다. 레드쿠폰은 이벤트 별 응모 완료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자신이 보유한 레드쿠폰의 수량은 밀워키 이벤트 페이지에서 연락처를 입력하면 간단히 조회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밀워키를 아껴주신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역대급 경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행운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