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정선영 대표, PET 알약포장재 개발 스토리 ‘진격의 거인’ 방송서 공개

입력 2021-08-20 15:58

정선영 대표, PET 알약포장재 개발 스토리 ‘진격의 거인’ 방송서 공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아이코닉퓨전스 정선영 대표가 오는 22일, TV조선 ‘성공탐구 진격의거인’ 프로그램서 PET 알약포장재 시트를 제작, 성공할 수 있었던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ESG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경영을 통해 자원을 재활용해 상품을 제작하거나, 플라스틱 소재의 대체재를 사용하는 등 많은 기업들이 환경을 위한 경영을 지속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방송되는 ‘성공탐구 진격의거인’ 2회 게스트는 PET(polyethylene terephthalate)로 알약포장재 시트를 만드는데 성공한 정선영 대표이다. 정 대표는 글로벌 ESG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PET 소재의 단점을 보완하고 PET 알약포장재 개발에 성료했다고 설명했다.

정선영 대표는 “현재 대부분의 알약포장재는 플라스틱 종류 중 하나인 PVC(Polyvinyl Chloride)로제작된다. PVC는 소각 시 환경오염과 재활용에 어려움이 있기에 전 지구적으로 PVC 사용을 줄여가야 한다”라며 “많은 이들이 환경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함께 환경을 위한 작은 것부터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